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청용 후반 투입한 C.팰리스, 강호 첼시 잡았다



축구

    이청용 후반 투입한 C.팰리스, 강호 첼시 잡았다

     

    이청용이 교체 출전한 크리스털 펠리스가 프리미어리그의 강호 첼시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이청용은 30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끝난 2015-20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첼시와의 원정경기에 후반 39분 교체 출전해 2-1 팀 승리에 힘을 보탰다.

    상대는 프리미어리그를 대표하는 강호 첼시, 게다가 원정 경기였다. 상대적으로 열세인 크리스털 팰리스는 1-1로 팽팽하던 후반 36분 조엘 워드의 골로 승리의 기회를 잡았다.

    이처럼 중요한 타이밍에 이청용이 교체 출전했다. 크리스털 팰리스의 마지막 교체 카드였다.

    이청용은 안정된 볼 소유와 패스 능력을 발휘해 1초가 1분 같았던 크리스털 팰리스에 힘을 실어줬다. 크리스털 팰리스는 남은 시간 동안 첼시의 파상공세를 막아내고 1골 차 승리를 지켰다.

    지난 리그컵 경기에서 이적 후 첫 골을 터뜨렸던 이청용은 강호 첼시를 상대로 1골 차 리드를 지켜야 하는 상황에서 출전 기회를 얻으면서 향후 전망을 밝게 했다.

    한편, 독일 분데스리가 호펜하임의 왼쪽 측면 수비수 김진수는 다름슈타트와의 경기에서 풀타임 활약했다. 호펜하임은 득점 없이 비겼다.

    홍정호가 3경기 연속 풀타임을 소화한 아우크스부르크는 잉골슈타트에 0-1로 졌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