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보라카이 진주마사지 무료로 즐기는 방법



여행/레저

    보라카이 진주마사지 무료로 즐기는 방법

    온필닷컴, 이달의 쿠폰 이벤트 실시

    (사진=온필닷컴 제공)

     


    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닷컴이 오는 6일 11시 '보라카이 진주마사지 쿠폰'을 선착순에 한해 무료로 제공하는 이달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의 쿠폰은 온필닷컴이 매월 초 자유여행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당첨자는 호핑투어, 마사지, 헬멧 다이빙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달에 해당되는 이벤트인 보라카이 진주마사지는 여행의 고단함과 피로를 푸는데 제격으로 특히 여성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진주 크림과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하체에서 상체로 골고루 마사지가 진행되며 미백과 주름완화에 좋은 진주크림을 얼굴에 발라 마무리 한다.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포함해 약 1시간 15분이 소요된다.

    쿠폰 획득 방법은 기존 회원의 경우 지난 달 이벤트가 진행된 다음날부터 이 달의 쿠폰이 진행되는 날까지 쌓은 포인트가 50점 이상이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 신규 가입자는 가입 시 부여된 특별신청권으로 별도의 포인트 없이 신청 가능하다.

    단, 가이드가 포함된 패키지 여행객은 이용이 제한되며, 획득한 쿠폰은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할 수 있다.

    문의=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닷컴(1544-0008/www.onfill.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