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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직원 마음 보호' 앞장선다



기업/산업

    홈플러스, '직원 마음 보호' 앞장선다

    한국가족상담협회와 업무협약…전 임직원 대상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 제공

     

    홈플러스가 직원들의 마음을 보호하기 위한 '종합적 심리 치료 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직원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 고객 응대 어플리케이션(앱) 개발 등을 포함한 '해피 투게더' 프로그램을 가동해 본격적인 직원 감정 보호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홈플러스는 여성가족부 비영리 사단법인 한국가족상담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전문 심리싱담 서비스 '마음 쉼터'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은 언제든 전국 1500여명의 상담 전문가들에게 직무 스트레스, 가족 및 대인관계 등에 대한 체계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사내 임직원 교육 프로그램에 '마음보호 코칭' 과정 및 '면담 스킬 향상' 과정을 신규 도입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는 '스마트 고객응대 앱'을 개발해 폭언과 부당한 요구 등을 해오는 고객에 대한 효과적 응대 매뉴얼을 손쉽게 숙지하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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