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를 타고 20~30분이면 푸켓에서도 최고급 리조트가 모여 있는 방타오 비치의 라구나 단지에 도착한다. 이곳에는 전 세계 산해진미를 맛볼 수 있는 30여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위치한다. 라군을 오가는 배나 셔틀을 이용해 각 리조트 사이를 무료로 오갈 수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라구나 단지에서도 '반얀트리 푸켓'은 특별하다. 이 초호화 리조트는 풀빌라의 첫 유행을 주도한 주역중 하나이며, '세계 최고의 데스티네이션 스파상'을 비롯해 전 세계 스파 리조트 중에서도 화려한 수상실적을 자랑한다.
각 빌라는 물의 정원을 주테마로, 태국 전통미와 현대적 세련미가 잘 어우러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잘 관리된 9m 길이의 개인 풀, 개인용 태국식 거실, 담장으로 감싸인 깔끔한 정원과 야외 석재 욕조에서 몸과 마음을 편히 쉬어갈 수 있다. 특히 108채의 객실이 모두 독립된 빌라 형태로 투숙객의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보장해준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반얀트리 푸켓의 가장 큰 장점인 최고 수준의 스파는 수 세기에 걸쳐 이어져 내려온 아유르베다 테라피를 기반으로 한다. 최상급 오일과 약초를 이용한 반얀트리 전문가들의 트리트먼트를 받노라면 몸의 독소가 제거되고 정신이 더욱 맑아진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여유롭게 휴양과 각종 액티비티를 즐기다가 저녁에는 반얀트리의 각 레스토랑에서 훌륭한 식사를 만끽할 수 있다.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한 정통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샤프론, 각종 일식을 주메뉴로 한 타마린드, 다채로운 요리가 풍미를 자극하는 옥외 레스토랑 워터코트 등이 반얀트리의 대표 레스토랑이다.
이 밖에도 빌라 내에서 24시간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망이 멋진 반얀 카페나 풀바에서도 간단히 요기할 수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에서 반얀트리 풀빌라 2박을 포함한 '푸켓 4박6일 허니문' 패키지를 티몬 깜짝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이번 해피허니문클럽의 반얀트리 깜짝 할인은 반얀트리 리조트의 로비와 공용 풀장, 일부 빌라(디럭스)의 리모델링 기간을 이용해 펼쳐지는 한정 프로모션이다.
가격은 타이항공 푸켓 오전 출발 1베드 풀빌라 4박6일 패키지를 기준으로 115만원(유류세 포함 총액운임)부터다. 6월~10월 사이 투숙 가능하며 1베드 외에도 스파, 더블 등 다양한 타입의 풀빌라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타이항공(또는 아시아나, 대한항공) 왕복항공권, 반얀트리 풀빌라 2박과 파통 베스트웨스턴 리조트 2박, 일정표 상의 식사와 특식, 교통, 여행자보험을 기본으로 포함한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또한 피로를 풀어주는 각종 럭셔리 스파 코스와 마사지, 팡아만 해상 국립공원 투어, 피피섬이나 코랄 아일랜드 호핑투어(VOD 동영상 촬영 제공), 푸켓 명소 관광과 아프로디테쇼 관람 등 다채로운 일정을 무료로 만끽할 수 있다.
'반얀트리 풀빌라 2박 포함, 푸켓 4박6일 허니문' 티몬 깜짝할인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웹페이지(http://goo.gl/aKnRqx)와 해피허니문클럽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www.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