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매일유업, 새 CI ''Fresh'' 이벤트 실시

매일유업㈜(대표, 정종헌)은 21일부터 두 달간 새 CI를 가지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우유ESL'' 제품의 상단에 인쇄되어 있는 이 회사의 새 CI인 ''''Fresh (플래시)'''' 쿠폰을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BestNocut_R]

30장 이상을 모은 고객 중 총 3명에게 500만 원, 300만 원, 100만 원 상당의 가족 여행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자 전원에게는 우리아이닷컴(www.urii.com) 쇼핑몰 이용권(각각 30만 원, 20만 원, 10만 원 상당)과 음료제품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9일 매일유업 홈페이지(www.maeil.com)에서 발표된다.

매일유업은 지난 2월 회사의 새 CI로 ''플래시 마크''를 도입한 이후 주력제품인 ''매일우유 ESL'' 제품을 새롭게 디자인해 4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