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EN] 브래드 피트 "전쟁의 끔찍함을 이야기하고 싶었다"



영화

    [EN] 브래드 피트 "전쟁의 끔찍함을 이야기하고 싶었다"


    영화 ‘퓨리’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브래드 피트와 로건 레먼이 1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내한기자회견을 열었다.

    한국을 세 번째로 방한한 브래트 피트는 "한국 방문은 내가 좋아하는 일이기도 하지만 이제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영화 시장"이라며 "매번 따뜻하게 환영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브래드 피트는 영화 '퓨리'를 통해 "전쟁의 끔찍함과 흉측함을 이야기하고 싶었다. 서로 싸우고 죽이다가 다음 해에 맥주 한잔하는 친구가 되는 세상이 얼마나 잔인한가"라며 영화가 시사하는 바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노예 12년', '월드워Z'로 제작자로 성공한 브래드 피트는 '퓨리'에서도 제작자로 참여했다.

    피트는 "헐리우드는 상업 위주의 작품 개발이 이뤄지고 있기 때문에 저희 회사의 모토는 작고 복잡하며 만들기 어려운 작품을 지원하자는 것"이라며 "저희가 만들지 않았으면 제작이 불가능했을 작품들이 잘 돼서 영광"이라고 말했다.

    신참 역할을 맡은 로건 레먼은 영화를 찍으면서 "배우들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는지 알게 됐다"며 "특히 피트에게 얼마나 사람을 잘 때릴 수 있는지를 배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레먼은 한국영화 '명량' 대해서 "전투 장면이 대단하다고 들었다. 퓨리와 어떻게 다른지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박찬욱·봉준호 감독의 영화를 좋아하는 한국영화의 팬이다. 한국에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영화들이 많이 나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퓨리(Fury)'는 2차 세계대전에서 탱크 '퓨리'를 이끌고 적진 한가운데로 진격하며 펼쳐지는 전투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0일 개봉된다.
    [YouTube 영상보기] [무료 구독하기] [nocutV 바로가기]

    영화 ‘퓨리’의 주연배우 브래드 피트(왼쪽)와 로건 레먼이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내한기자회견 종료 후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황진환기자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