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하이수현, 당돌한 10대들의 만남 '차트 올킬'



가요

    하이수현, 당돌한 10대들의 만남 '차트 올킬'

    신곡 '나는 달라' 8개 차트 실시간 1위

    하이수현 '나는 달라' 앨범재킷

     

    YG의 새 프로젝트 유닛 하이수현(이하이·이수현)이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11일 0시 하이수현의 신곡 '나는 달라'가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나는 달라'는 현재(오전 9시 기준) 멜론, 엠넷,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벅스 등 8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나는 달라'는 에픽하이의 '스포일러', 위너(WINNER)의 '공허해' 등을 작곡한 P.K와 태양의 '눈, 코, 입' 등에 참여한 Rebecca Johnson이 작곡을, 이하이의 '1, 2, 3, 4'를 작사한 마스타 우가 작사를 했으며, 랩 가사는 바비가 작업했다.

    여기에 이하이와 이수현의 각기 다른 매력적인 음색이 만나 환상적인 듀엣 곡이 완성됐다. 기대를 모았던 바비의 피처링은 분량이 짧아 아쉬움을 남겼지만, 재미요소를 더하는 데는 성공했다.

    하이수현은 신곡 발표 전부터 화제를 몰고 다녔다. 이하이-바비-이수현 순으로 멤버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여 왔다. 오디션 프로그램과 음원차트를 휩쓸었던 당돌한 10대들의 결과물은 기대했던만큼 남달랐고, 이에 대한 반응도 긍정적이다.

    특히 일주일간 차트 정상 자리를 지켜온 MC몽의 '내가 그리웠니'를 제치며 더욱 주목받는 중이다.

    이 같은 인기에 소속사 YG 측은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나왔다. 하이수현에 대한 대중의 반응이 좋을 경우 연속적으로 활동을 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