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뉴키즈온더블록' 도니 윌버그, 플레이보이 모델과 약혼



해외토픽

    '뉴키즈온더블록' 도니 윌버그, 플레이보이 모델과 약혼

    (사진=제니 맥카시 트위터)

     

    미국 유명 그룹 '뉴키즈 온 더 블록' 스타 도니 윌버그(44)가 전 플레이보이 모델이자 방송인과 약혼했다고 지난 16일 CNN 등 외신들이 전했다.

    지난 16일 미국 ABC방송 아침 프로그램 '더 뷰' 공동진행자 제니 맥카시(41)는 도니와 약혼 사실을 발표했다.

    "난 방금 약혼했다"고 밝힌 제니는 "노란 사파이어다"라며 손가락에 낀 약혼 반지를 공개했다.

    제니는 아들 에반 애셔(11)가 도니의 깜짝 프러포즈를 도왔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지난 주말 도니와 앉아 있었는데 그가 다른방으로 갔다가 에반과 카드를 들고 왔다"며 "카드에는 '해줄래?'라고 적혀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그러더니 그가 나가서 다시 '당신'이라고 적힌 다른 카드를 가져왔다"며 "난 그때 무슨 일인지 알고 눈물이 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제니는 "그리고 그가 나가서 ‘결혼해줘’라는 카드를 가져왔다"며 "마지막으로 나간 도니는 에반을 데려왔는데 에반의 티셔츠에는 '나랑?'이라고 적혀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그가 반지를 들고 있었다"며 "그가 내게 '결혼해줄래요?'라고 물었고 난 당연히 '좋다'고 답했다"고 말했다.

    이를 지켜보고 있던 에반은 "새 아빠가 생겼다!"며 기뻐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니는 "그리고 우리 모두 울었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