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英 최연소 엄마' 12살 소녀의 父 "마음 아파"



해외토픽

    '英 최연소 엄마' 12살 소녀의 父 "마음 아파"

    (사진=이미지 비트)

     

    영국 최연소 엄마가 된 소녀의 부친이 영국 라디오 방송에 출연했다고 17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이 전했다.

    영국 라디오 방송 매체 LBC에 최근 엄마가 된 12살 소녀 A의 부친으로 알려진 그렉(27·가명)이 출연해 진행자 닉 페라리와 인터뷰를 한 것.

    지난 13일 영국 북런던 지역 미성년자 소녀 A(12)와 소년 B(13)가 체중 7파운드4온스(약 3.28kg) 건강한 딸을 낳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렉은 "마음은 아프지만 시간을 되돌릴 수는 없다"며 "아이를 일주일에 7일, 하루 24시간 내내 감시할 수는 없으니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모르지만 일단 실수가 있다면 아이들을 도울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출산 4주전에야 딸의 임신을 알았다는 그렉은 눈물을 보이자 A가 사과했다고 말했다. 그는 A의 여동생(3)과 남동생(9)에게도 A가 엄마가 됐다는 사실을 알렸다고 말했다.

    그렉은 "처음에는 충격이었지만, 난 아이들이 A가 엄마가 됐다는 사실을 이해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이런 일은 다시 일어나서는 안된다"며 "다시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렉은 자신의 딸이 "자랑스럽다"며 B에 대해서는 "좋은 아이"라고 평했다.

    지난 16일 A는 친모 C(27)와 함께 아기의 출생신고를 하러 간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최연소 할머니가 된 C도 10대 시절 출산 경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렉과 C는 별거 중이라고.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