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관광청, 밴쿠버 국제 마라톤 5월 4일 개최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관광청, 밴쿠버 국제 마라톤 5월 4일 개최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관광청은 캐나다 최대 규모의 마라톤 대회인 밴쿠버 국제 마라톤 대회(www.bmovanmarathon.ca/)가 5월 4일 밴쿠버 퀸 엘리자베스 공원에서 개최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43회를 맞은 밴쿠버 국제 마라톤 대회는 매년 40개국에서 1만5000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밴쿠버의 대표적인 스포츠 행사로, 최근 포브스지에서 소개한 세계 10대 마라톤 대회에 선정되기도 했다.

정규 마라톤 코스는 퀸 엘리자베스 공원에서 출발해 밴쿠버 주요 거리와 브리티시컬럼비아 대학 캠퍼스, 스탠리 공원을 지나 밴쿠버 컨벤션 센터까지 이어진다. 이와 함께 초보 마라토너를 위한 하프 코스와 8km 코스,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마라톤 등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대회 참가비는 풀코스 기준 약 16만원(CAD169)이다. 홈페이지 참조.

마라톤 대회 기간에 맞춰 밴쿠버 호텔들은 마라톤 참가를 희망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회 기간 동안 밴쿠버 시내에 위치한 37개의 호텔 중 한 곳에 묵을 경우 각각 풀 코스 참가비 약 7만원 (CAD 75), 하프 코스 참가비 약 5만원 (CAD 5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호텔 명단 확인 및 예약은 홈페이지(www.bmovanmarathon.ca/visitors/)에서 가능하다. 문의 (02)777-1977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