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TGI프라이데이스, 싱글족을 잡아라



기업/산업

    TGI프라이데이스, 싱글족을 잡아라

    1인 고객 위한 심플 밀 출시

     

    TGI 프라이데이스(대표 노일식, www.tgif.co.kr)가 1인 고객 및 싱글족을 위한 실속형 스테이크 메뉴 심플 밀(Simple Meal) 2종을 7일부터 TGI프라이데이스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

    TGI프라이데이스 심플 밀 2종은 메인, 샐러드, 사이드 메뉴를 한 접시에 담아 제공한다.

    심플 밀 메뉴는 정통 레스토랑의 메인 요리인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샐러드와 사이드 메뉴를 한 접시에 담은 그릴드스테이크&샐러드(15000원)와 후라이드포크스테이크&샐러드(13000원) 2종으로 운영된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싱글족 및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 시키기 위해 심플 밀 메뉴를 개발했다”며 “향후 다양한 Simple 메뉴 운영을 통해 다양한 세대들이 TGI프라이데이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