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안경 몰카'로 성관계 장면 촬영한 30대男



사건/사고

    '안경 몰카'로 성관계 장면 촬영한 30대男

    "큰 돈 벌고자" 여성 14명과 성관계 촬영·유포…번 돈은 고작 4000원

     

    안경 등에 달린 카메라로 여성들과의 성관계 장면을 촬영한 뒤 이를 유포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선모(36)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6일 밝혔다.

    선 씨는 지난해 6월부터 최근까지 인터넷 채팅 사이트를 통해 만난 여성 14명과 성관계를 하면서 안경과 자동차 리모컨에 달린 초소형 카메라로 몰래 촬영한 뒤 이를 웹하드 사이트에 올려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다.

    선 씨가 범행에 이용한 안경형 카메라는 속칭 '스파이캠'으로 불리는 것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개당 20만∼38만 원에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선 씨는 "얼굴에 착용해야 찍을 수 있는 안경형 카메라의 특성상 동영상이 자주 흔들리자 전체 화면을 찍을 수 있는 자동차 리모컨형 카메라를 함께 사용했다"고 진술했다.

    선 씨는 이렇게 촬영한 영상에서 자신의 얼굴만 모자이크하고 상대 여성의 얼굴은 그대로 나오도록 편집해 웹하드에 올렸다.

    "호기심에 시작했다가 큰돈을 벌 생각에 범행했다"는 선 씨였지만, 정작 범행 기간동안 벌어들인 돈은 고작 4000원에 불과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