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치킨 프랜차이즈 BHC 새 BI 공개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독자경영을 본격화하며 28일 새로운 BI를 공개했다.

지난 7월 초 씨티그룹을 새로운 인수자로 맞이한 BHC는 이번에 독자경영 새 출발을 본격화해 '행복을 그린 기업 BHC'라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BI를 발표했다.

깨끗한 음식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와 행복, 사랑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를 사용해 밝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알파벳으로 이루어진 BHC 사명을 모티브로 귀여운 치킨 모습을 형상화해 치킨 브랜드로서 친근한 느낌을 강화했다.

한편, BHC는 현재 약 900여 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용하고 있는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다. '콜팝치킨'등 뛰어난 제품 경쟁력과 탄탄한 가맹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배달형 매장인 BHC치킨과 치킨·호프 전문점 BHC비어존을 운영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