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에어로케이, 21일 아동·취약계층·청년 초청 '커뮤니티 데이'

청주

    에어로케이, 21일 아동·취약계층·청년 초청 '커뮤니티 데이'

    에어로케이항공 제공 에어로케이항공 제공 
    에어로케이항공이 충북 청주지역 아동과 취약계층, 청년들에게 특별한 항공 체험을 제공한다.
     
    에어로케이는 오는 21일 청주 청년 카페 'JUMP STATION'에서 '2025 Aero-K Community Day'를 연다.
     
    행사에는 다문화가정, 위탁가정, 한부모가정 등의 아동·청소년과 항공사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 등 350~400명을 초청한다.
     
    충청권 출신 배우 정준호와 청주지역 베이커리 '겸하당'도 참여해 빵 기부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참여자들은 체크인 카운터에서 여권과 탑승권을 발급받고 실제 공항 절차 등을 경험한다.
     
    라운지에서는 직무 토크콘서트, 소원 트리 이벤트, 마술·음악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청년층을 대상으로는 항공사 실무진 1대 1 취업 멘토링을 운영한다.
     
    승무원이 실제처럼 기내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내 안내 방송을 재현하는 기내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강병호 대표이사는 "에어로케이는 청주를 기반으로 성장해 온 항공사로서 지역과 함께 비행하고 함께 성장하는 것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두고 있다"며 "이번 커뮤니티 데이가 아이들과 청년들에게 작은 용기와 새로운 비전을 전하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