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부산

    대선주조, 주력 제품 리뉴얼한 '대선 159' 출시

    핵심요약

    13일부터 지역 주요 상권에 공급 예정

    대선주조 제공 대선주조 제공
    창립 95주년을 맞은 대선주조가 오는 13일부터 주력 제품 대선을 전면 리뉴얼한 '대선 159'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대선 159는 취하지 않고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소버 라이프(sober life) 시대에 발맞춘 제품으로 대선주조 산하 최고의 연구진이 1년여간 수많은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완성했다.
     
    도수는 기존 16.5도에서 15.9도로 낮췄고 조건적 필수 아미노산인 L-아르지닌과 효소처리 스테비아를 첨가해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함의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또, 과당 0%여서 건강을 우선하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상표도 새롭게 바꿨다. 부산의 푸른 바다를 상징하는 역동적인 파도 형상은 대선주조의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향한 의지를 표현했고, 직관적이고 간결한 폰트(글씨체)는 소주의 본질에 집중하겠다는 대선주조의 진심을 담았다.
     
    대선 159의 핵심 키워드는 파랑(波浪)이다. 잔잔한 물결과 큰 물결을 뜻하는 파랑처럼 소비자들에게는 부드럽지만 강렬하게 다가가고, 급변하는 주류시장에는 거대한 혁신의 파도를 일으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반영했다.
     
    대선 159는 지역 주요 상권을 시작으로 편의점, 마트 등에 순차적으로 공급될 예정이며 다채로운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대선주조 최홍성 대표는 "2025년 청사(푸른 뱀)의 해 첫 제품인 대선 159를 위해 지난 1년간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끊임없는 노력과 탈피로 새로움을 거듭하는 푸른 뱀처럼 다가오는 100년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이어가 주류시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