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실리카겔·악뮤'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2차 출연진 공개

부산

    '실리카겔·악뮤'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2차 출연진 공개

    2024 부산국제록페스터벌이 오는 10월 4일부터 사흘간 삼락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부산시 제공2024 부산국제록페스터벌이 오는 10월 4일부터 사흘간 삼락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부산시 제공
    부산시는 8일 국내 최장수 록 음악 페스티벌인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2차 출연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2차 출연진에 △일본 펑크록을 대표하는 밴드인 '엘르가든' △최근 전 세계를 무대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실리카겔'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남매 듀오 '악뮤' △미국 그래미와 빌보드가 주목하는 실력파 보이그룹 '라이즈' 등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이름을 올렸다.  

    또, △영국 출신의 5인조 밴드 '마마스건' △태국을 대표하는 뮤지션 '빠미' △정규 7집으로 돌아온 '에프티아일랜드' △부산 출신의 인기 싱어송라이터 '권진아' 등도 무대에 오른다.

    앞서 공개된 1차 출연진에는 영국 레스터 출신의 대표적인 록밴드 '카사비안'과 수많은 인기곡을 보유한 싱어송라이터 '앤 마'가 대표 출연자로 소개돼 큰 관심을 끌었다.

    한편, 올해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은 오는 10월 4일부터 사흘간 사상 삼락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