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댄스게임 데뷰 "장미꽃 10만송이 드립니다"



IT/과학

    댄스게임 데뷰 "장미꽃 10만송이 드립니다"

    세이클럽 통한 신규 가입자 대상

    1

     

    패션 댄스게임 ''데뷰(debut)''가 인맥 구축 서비스(SNS) ''세이클럽''과 제휴를 맺고 ''장미꽃 10만 송이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이클럽'' 홈페이지(www.sayclub.com)내 ''데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 가입한 유저들에게 세이클럽의 인기 아이템인 ''장미꽃''을 지급하는 것으로 오는 6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데뷰''의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중 선착순 3천명에게 장미꽃 10송이를 증정한다.

    이후 3레벨, 6레벨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각각 장미꽃 30송이와 60송이를 ''데뷰'' 게임 아이템과 함께 지급하고, 전체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장미꽃 1천 송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장미꽃은 ''세이클럽'' 내 음악방송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청취자가 CJ에게 선물하는 아이템으로, 받을 때마다 적립금이 쌓여 이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세이상품권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이벤트와 함께 의상 아이템과 신곡도 추가된다. 여름시즌을 맞아 미니스커트, 탑 등 시원함을 살린 여성용 의상 80여 종과 가면, 장갑 등 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 18종이 추가되었으며, 인기 여성 신인 그룹 2NE1의 신곡 ''FIRE''와 섹시 퀸 손담비의 ''Mission No.4'' 등 신규 음악도 추가되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debut.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