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수시, '남해안 거점도시 실현 위한 MICE 역할' 포럼



전남

    여수시, '남해안 거점도시 실현 위한 MICE 역할' 포럼

    다음달 1일 여수 엑스포컨벤션센터

    2022 지역 MICE 여수포럼 안내 포스터. 여수시 제공2022 지역 MICE 여수포럼 안내 포스터. 여수시 제공
    전남 여수시는 다음달 1일 여수 엑스포컨벤션센터에서 '남해안 거점도시 실현을 위한 MICE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2022 지역 MICE 여수포럼'을 개최한다.
     
    여수시가 주최하고 전남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포럼은 여수시립중창단의 공연과 개회식을 시작으로 '르네상스만 속에 숨겨진 여수의 비밀'이라는 주제의 기조강연이 진행된다.
     
    이어 관련 분야 교수들의 '남해안 거점도시 실현을 위한 여수시 정책방향', '여수만 르네상스 달성을 위한 관광 콘텐츠 활용', 'MICE&워케이션 융합을 통한 글로벌 해양관광 도시 브랜드 구축방안' 등 3건의 주제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마지막 순서로는 '남해안 거점도시 실현을 위한 MICE의 역할'에 대해 김태완 여수시 투자박람회과장을 비롯한 패널 5명이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포럼이 우리 시가 여수만 르네상스를 실현하고 남해안 거점도시로 나아가는데 있어 MICE의 역할을 깊이 고민해보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여수MICE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