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 장수몰, TV조선 경영대상 수상



전북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 장수몰, TV조선 경영대상 수상

    전북 장수군이 '2022 TV조선 경영대상 브랜드 경경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장수군 제공전북 장수군이 '2022 TV조선 경영대상 브랜드 경경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장수군 제공
    전북 장수군은 25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2년 TV조선 경영대상'에서 '장수몰'로 브랜드 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9회째를 맞은 TV CHOSUN 경영대상은 4차 산업혁명, 코로나19 이후 환경,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등 변화와 책임이 요구되는 시대를 맞아 혁신·도전에 나선 기업 및 기관을 선정했다.

    장수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장수몰'은 산·학·연으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브랜드 비전과 영향력, 마케팅 효과 등 10개 항목을 기준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뽑았다.
     
    장수몰은 지역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로 TV홈쇼핑, 유튜브광고, V컬러링 홍보 서비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지역 농산물을 알렸다. 지속적 홍보로 올해는 지난해 대비 매출이 50% 이상 늘었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장수몰이 전국 최고의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