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한화투자증권, 올해도 화훼 농가 돕는 '블루밍 데이' 실시



경제 일반

    한화투자증권, 올해도 화훼 농가 돕는 '블루밍 데이' 실시

    한화투자증권 임직원들이 '블루밍 데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 제공한화투자증권 임직원들이 '블루밍 데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 제공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꽃으로 봉사하는 날 '블루밍 데이(Blooming Day)'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블루밍 데이'는 지난 2017년에 시작한 행사로 임직원이 전문 플로리스트에게 교육을 받고 플라워 박스를 만든 후 응원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활동은 화훼 직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니스트플라워'와 함께 최근 수요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에서 직접 꽃을 구매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ESG 활동으로 의미가 있다.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한종석 전무는 "'블루밍 데이'는 수요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에 도움을 주는 지역 상생 ESG 활동의 일환"이라며 "가족과 함께 참여한 임직원의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도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투자증권 임직원 400여 명은 지난 9월부터 12월까지 총 8회에 걸쳐 가족과 함께 꽃으로 봉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