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주곶자왈 공유화기금 모금에 단체·기업체 본격 참여



제주

    제주곶자왈 공유화기금 모금에 단체·기업체 본격 참여

    제주탐라로타리클럽 3천만원, 제주은행 500만원 후원 이어져
    제주곶자왈공유화재단, 10월 한 달간 기금모금 릴레이 캠페인

    지난 3일 제주탐라로타리클럽은 교래곶자왈 생태학습장에서 제주곶자왈공유화재단과 곶자왈 공유화기금 3천만원 전달식과 30주년 기념사업 표지석 제막식을 가졌다. 곶자왈공유화재단 제공지난 3일 제주탐라로타리클럽은 교래곶자왈 생태학습장에서 제주곶자왈공유화재단과 곶자왈 공유화기금 3천만원 전달식과 30주년 기념사업 표지석 제막식을 가졌다. 곶자왈공유화재단 제공
    제주의 생명숲인 곶자왈을 살리기 위한 '곶자왈 공유화 기금모금 릴레이'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제주곶자왈공유화재단(이사장 김범훈)은 '2022 곶자왈 공유화 기금모금 릴레이 캠페인'으로 10월 한달 동안 '곶자왈 Week & Day'을 운영하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 참여 방식은 △기업체의 경우 정기후원은 월 1만 원 이상(1년 이상)과 일시후원으로 10만 원 이상으로 이뤄지며 △일반인의 경우 정기후원은 월 5천 원 이상(1년 이상)과 일시후원으로 5만 원 이상을 후원하면 된다.
     
    곶자왈공유화재단은 2030년까지 50만평 곶자왈 공유화를 목표로 '삶이 아름다운 곶자왈 동반자'라는 슬로건으로 1단계(2021~2023년)로 2021년 도내 주요 기관과 단체 캠페인에 이어 올해는 기업체 중심과 일반인이 참여하는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기관·단체와 기업체의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일 제주탐라로타리클럽(회장 김용희)은 교래곶자왈 생태학습장에서 임직원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0주년 기념사업으로 지난 6월 약정한 곶자왈 공유화기금 3000만원 전달식과 함께 이를 기념하는 표지석 제막식을 가졌다.
     
    또 지난 1일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교래자연휴양림에서 임직원과 가족 30여 명이 자율적인 참여하에 곶자왈 공유화 기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김범훈 이사장은 "공유화기금 후원자는 곶자왈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영구히 등재된다"며 "캠페인을 통해 제주의 생명 숲인 곶자왈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삶이 제주 지역사회에서 보편화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