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광주은행, 전산 오류로 상생 카드 신규 할인 적용 안 돼·· 고객 불편



광주

    광주은행, 전산 오류로 상생 카드 신규 할인 적용 안 돼·· 고객 불편

    4일 오전 11시까지 신규 할인 안 돼 신규 발행자 발길 돌려
    은행 측, 전산 복구로 오전 11시부터 할인 적용 재개 밝혀

    광주은행 건물. 광주은행 제공광주은행 건물. 광주은행 제공
    10월부터 광주 상생 카드 할인이 재개됐으나 광주은행의 전산 오류로 신규 발행자의 할인 적용이 안 돼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광주은행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상생 카드 할인 재개 이후 연휴로 4일 오전 9시부터 상생카드 신규 발급자들이 일선 지점을 찾았으나 오전 한때 할인 적용이 안 돼 발걸음을 돌려야 했다.

    광주 서구에 사는 A(65) 씨는 "상생 카드 할인 재개에 따라 연휴로 이날 오전에 신규 구매 및 할인 적용을 위해 지점을 찾았으나 할인 적용이 오후에나 된다고 해 발길을 돌려야 했다"며 "사전에 은행 측이 준비를 철저히 했으면 이런 불편을 겪지 않았을 것 아니냐"고 분통을 터트렸다.

    또 다른 B(60) 씨는 "회사에 출근한 후 외출해 상생 카드 신규 발급과 할인 적용을 받으러 지점을 들렀는데 전산 문제로 할인이 안 돼 1시간가량 기다려야 한다고 창구 직원이 말해 짜증이 났다"고 말했다.

    광주은행 측은 상생 카드 기존 구매자의 충전은 가능하나 이날 오전 전산오류로 신규 발행자의 할인 적용이 오전 11시까지 안 돼 전산 복구를 통해 이후 정상적으로 할인 적용이 재개됐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