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국 6위 목표" 제103회 전국체전 충북선수단 결단식

뉴스듣기


청주

    "전국 6위 목표" 제103회 전국체전 충북선수단 결단식

    뉴스듣기
    충북도 제공충북도 제공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이 28일 결단식을 갖고 종합 순위 6위 목표 달성의 결의를 다졌다.

    충청북도교육연구정보원에서 열린 이번 결단식에는 황영호 충북도의장과 이우종 충북도 행정부지사, 윤현우 충북체육회장을 비롯해 선수와 임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윤 회장은 "지난 3년 코로나19로 펼치지 못한 팀과 개인의 기량을 이번 체전에서 다시 한번 펼쳐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대회에 원정 대회 사상 최대 규모인 선수와 임원 1500여명이 참가하는 충북선수단은 금메달 62개 등 종합 득점 3만 8천점 이상을 얻어 전국 6위를 차지한다는 목표를 정했다.

    양궁의 김우진(청주시청), 육상의 이윤철(음성군청), 롤러의 정병희(충북체육회) 등이 유력 금메달 후보로 꼽히고 있다.

    충북은 이미 사전 경기로 열린 유도에서 금 1개, 은 6개, 동 6개를 획득하는 등 13개의 메달을 따냈다. 

    한편 제103회 전국체육대회는 다음 달 7일부터 13일까지 울산광역시 일원 73개 경기장에서 전국 17개 시도에서 선수와 임원 2만 7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