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위즈데이타 이진영 대표, 지식서비스산업융합 발전 유공자 선정



비즈인물

    위즈데이타 이진영 대표, 지식서비스산업융합 발전 유공자 선정

    위즈데이타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위즈데이타 제공위즈데이타 제공

    디지털 콘텐츠 및 솔루션 IT 벤처인 ㈜위즈데이타 이진영 대표이사가 대한민국 산업통산자원부에서 주관하는 2022년 지식서비스산업융합 발전 유공자로 최종 선정됐다.

    26일 ㈜위즈데이타에 따르면 해당 시상식은 지난 20일부터 3일간 개최된 KOEX 에듀테크페어 전시회에서 진행됐으며 10대 1의 경쟁률 끝에 최종 5인의 개인 및 3개의 법인이 수상했다.

    ㈜위즈데이터 측은 이번 유공자 수상을 기념해 이미지 포털 멤버십사이트인 스마트이미지에 가입하는 모든 기간제 멤버십 회원에게 신청기간의 2배를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스페셜, 오너십등 멤버십회원제 유형에 상관없이 6개월 신청 시에 12개월을, 12개월 신청 시에 24개월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위즈데이타는 2004년 창업하여 25만컷의 이미지 콘텐츠 저작권과 이미지 창작 및 유통 웹 솔루션, AI기반 이미지 DNA 솔루션을 개발하여 벤처, 이노비즈, 굿콘텐츠 인증 및 다수 이미지 저작권과 기술특허를 보유중인 개발업체다.

    또 미국의 Adobe StockPhoto, hutterStock등 국내외 30여 곳의 이미지판매 사이트에 이미지 소스를 수출 중이며 해외 메이저 이미지사와 함께 기간내 무제한 사용가능한 멤버십 및 싱글컷 판매 사이트인 스마트 이미지를 운영 중이다.

    이번 유공자로 선정된 대표이사 이진영은 13권의 개발서적 저자이면서도, 벤처 2세대 개발자로 손꼽힌다. 싱가폴에 자회사 WizData Singapore, LTD 를 설립해 자사의 저작권 이미지, 웹 포털 사이트 및 다양한 DRM 솔루션을 기반으로 상장한 가상화폐 피블(PIBBLE) 기반자산의 원천 소유사이자 개발사이기도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