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왜 임금 안 줘"…리모델링 공사한 음식점에 불 지른 2명 체포

뉴스듣기


전북

    "왜 임금 안 줘"…리모델링 공사한 음식점에 불 지른 2명 체포

    뉴스듣기
    전북 전주시 용봉동의 화재가 난 음식점 현장. 전북 소방본부 제공전북 전주시 용봉동의 음식점 화재 현장. 40대 A씨 등 2명이 리모델링 공사 후 임금을 받지 못했다는 이유로 불을 질러 경찰의 조사를 받고 있다. 전북 소방본부 제공
    리모델링 공사 후 임금을 받지 못했다는 이유로 음식점에 불을 지른 40대 2명이 경찰의 조사를 받고 있다.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일반건조물방화 혐의로 40대 A씨 등 2명을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들은 전날 오후 8시 47분쯤 전주시 완산구 용복동의 한 음식점에 불을 낸 혐의를 받고 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서 이들을 붙잡았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보름간 리모델링 공사를 했는데 음식점으로부터 임금을 받지 못해 불을 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불로 소방 추산 6백여만 원의 재산 피해가 났으며,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A씨와 B씨가 과거 해당 음식점의 리모델링 공사 현장에서 일한 일용직 노동자다"며 "정확한 범행 동기를 조사한 뒤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