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부천시, 16~18일 '제37회 복사골 예술제' 개최

뉴스듣기


경인

    부천시, 16~18일 '제37회 복사골 예술제' 개최

    뉴스듣기
    제37회 복사골예술제 포스터. 부천시 제공제37회 복사골예술제 포스터. 부천시 제공
    경기 부천시는 오는 16~18일 시청 잔디광장과 중앙공원에서 '제37회 복사골예술제'를 연다.
     
    16일 오후 7시 30분 부천시청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개막식에는 카니발축제, 불꽃놀이, 색소폰연주, 초청가수 박창근 등이 무대에 오른다.
     
    행사기간 동안 시청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는 복사골무용제, 어린이가족뮤지컬, 시민노래경연대회, 시낭송회 등 공연이 펼쳐지고, 오정아트홀에서는 부천관현악축제, 복사골합창제 등을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부천미술제, 포토시 입상작 전시, 시민미술·점토만들기·휘호대회 등이 펼쳐질 예정이며, 시청 앞 차없는 거리에서는 '도로위의 캔버스', 에어바운스 등 놀이 시설이 마련된다. 
     
    중앙공원에서는 포토페스티벌, 시민참여 체험프로그램, 소원달기, 아트피크닉 등을 경험할 수 있다.
     
    18일 오후 6시 시청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폐막식에는 국악공연, 바이올린 공연 등이 마련되고. 초청가수 김태연의 무대도 볼 수 있다.
     
    복사골예술제는 그동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 장기화로 무관중 공연으로 열리다가 올해 3년 만에 대면행사로 전환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3년 만에 열리는 복사골예술제가 시민들의 예술적 갈증을 해소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시민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축제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