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추석날 해운대서 무리 지어 오토바이 몰던 10대들…2명 중경상

뉴스듣기


부산

    추석날 해운대서 무리 지어 오토바이 몰던 10대들…2명 중경상

    뉴스듣기

    10대 5명 무리 지어 오토바이 타고 달리다가 사고
    신호위반해 좌회전 중 일행 오토바이 충격
    2명 부상…1명은 뇌출혈 증상

    추석인 10일 오후 부산 해운대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던 10대들이 사고가 나 2명이 부상을 입었다. 부산경찰청 제공추석인 10일 오후 부산 해운대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던 10대들이 사고가 나 2명이 부상을 입었다. 부산경찰청 제공
    추석 당일 부산에서 무리를 지어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던 10대들이 사고를 내 2명이 부상을 입었다.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10일 오후 11시 55분쯤 부산 해운대구 우동 일대 도로에서 A 군 등 10대 5명이 각자 오토바이를 타고 무리 지어 달렸다.

    올림픽동산삼거리 앞 도로를 지나던 중 2차로를 달리던 B군이 신호를 위반해 좌회전을 하다가 1차로에 있던 A군의 오토바이와 충격했다.

    이 사고로 A군과 B군이 중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A군은 뇌출혈 증상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B군은 무면허 상태로 오토바이를 몰다 사고를 낸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이 타고 있던 5대의 오토바이 중 4대는 무등록 오토바이로 확인됐다.

    경찰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무등록 오토바이에 대해서는 관할 구청에 통보조처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