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번 주말 제주 스누피가든 어때?" 100만번째 방문객 이벤트



제주

    "이번 주말 제주 스누피가든 어때?" 100만번째 방문객 이벤트

    스누피가든, 19~25일까지 감사 이벤트…100만번째 방문객에게 다양한 선물 증정

    스누피가든 제공스누피가든 제공
    만화 피너츠의 주인공 스누피를 주제로 한 자연체험형 가든 '스누피 가든'이 누적 방문객 100만명 이벤트를 마련한다.
     
    스누피가든은 100만번째 고객이 방문할 것으로 보이는 19일부터 25일까지 다양한 감사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100만번째 입장객에겐 등록날짜로부터 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연간 회원권 4장을 증정한다. 
     
    해설사가 스누피 가든을 직접 안내하며 해설하는 도슨트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고, 스누피 가든 굿즈도 제공된다.
     
    온라인상으로는 추억의 사진콘테스트 등을 통해 입장권과 포토카드 등도 증정된다.
     
    2020년 7월 개관한 스누피 가든은 미국 만화가 찰스 먼로 슐츠의 연재만화 피너츠를 제주가든에 구현한 관광지다.
     
    '일단 오늘 오후는 쉬자'를 모티브로 피너츠의 에피소드를 경험하며 자연 속에서 쉼과 힐링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개관 3년만에 제주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누피 가든 제공스누피 가든 제공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에 자리잡은 스누피 가든은 안돌오름과 백약이오름, 아부오름 등 인근 수많은 오름을 배경으로 계절과 시간에 따라 변하는 제주 자연의 모습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피너츠 사색 들판을 비롯해 △찰리 브라운의 야구잔디 광장 △비글 스카우트 캠핑장 △호박대왕의 호박밭 △루시의 가드닝스쿨 등 야외에 11개의 에피소드 정원이 조성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