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창원산업진흥원, 경영평가 최우수 등급…역대 최고점 기록



경남

    창원산업진흥원, 경영평가 최우수 등급…역대 최고점 기록

    2021년 경영평가 '나'등급 → 22년 경영평가 '가'등급 달성(전년대비 8.19점 상승)

    창원산업진흥원 제공창원산업진흥원 제공
    창원산업진흥원이 창원특례시가 실시한 2022년 창원시 출연기관 경영실적평가에서 최우수 평가등급을 받았다.

    이번에 실시한 경영실적평가는 기관장의 리더십과 경영 전문성 등을 평가하는 지속가능경영 부분, 기관의 전체적인 실적을 평가하는 경영성과 부분, 일자리 확대 및 사회적 책임을 평가하는 사회적 가치 부분으로 나눠 실시됐다.

    지난해 경영평가 '나' 등급을 받았던 창원산업진흥원은 올해는 전 분야 모두 최우수 등급에 해당하는 '가' 등급으로 평가됐다.

    평가결과 종합점수는 전년 대비 8.19점 오른 96.21점으로, 창원산업진흥원에 대한 경영평가가 시작된 2017년 이후 역대 최고점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2015년 이후 경남 도내 40개 출자·출연기관이 받은 최고점인 95.86점을 갱신했다.
     
    백정한 원장은 "이 평가 결과는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창원특례시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력해온 창원산업진흥원 전 임직원의 값진 노력이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 창원산업진흥원은 체계적인 기업서비스 제공 등 창원 산업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 홍남표 창원특례시장님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