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경주시의회 예결특위, 추경 심의…"꼼꼼한 살림 챙기겠다"

뉴스듣기


포항

    경주시의회 예결특위, 추경 심의…"꼼꼼한 살림 챙기겠다"

    뉴스듣기

    2022년 제1회 추경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변경(안) 심사
    박광호 위원장 "예산 꼼꼼히 살펴 재원 낭비 막겠다"

    경주시의회 박광호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경주시의회 제공경주시의회 박광호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경주시의회 제공
    경주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가 10일부터 2022년 제1회 추경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변경(안) 심사에 들어갔다.
       
    제9대 경주시의회 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박광호 위원장과 최영기 부위원장을 비롯해 김종우, 이강희, 최재필, 김소현, 정원기, 정종문, 정희택 의원 등 모두 9명으로 구성돼 앞으로 1년간 활동한다.
       
    경주시가 제출한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은 당초예산 1조 5650억보다 3350억 원이 증액된 1조 9천억 원이다.
       
    경주시의회 각 상임위원회는 지난 8일부터 예비심사를 거쳐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예산안을 제출했다.
       
    예결위는 각 부서의 예산에 관한 보고와 위원들의 질의와 응답, 계수조정 등 본격적인 심의를 한 후 오는 17일 열리는 제2차 본회의에 상정해 최종 확정한다.
       
    박광호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각 부서의 예산을 꼼꼼히 살펴 경주시민을 위한 소중한 재원이 낭비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