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굿네이버스, 친환경 업사이클링 사업 위한 업무협약



부산

    굿네이버스, 친환경 업사이클링 사업 위한 업무협약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 ㈜오렌지디자인 ㈜우시산과 업무협약
    기업 사회공헌 사업으로 친환경 업사이클링 분야 협력 추진

    왼쪽부터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 안정하 본부장, ㈜오렌지디자인 이진형 대표, ㈜우시산(부장 박소연).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 제공왼쪽부터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 안정하 본부장, ㈜오렌지디자인 이진형 대표, ㈜우시산(부장 박소연).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 제공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는 지난 5일 ㈜오렌지디자인, ㈜우시산과 '친환경 업사이클링 사업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 협약은 두 기업의 사회공헌 사업 일환으로 시행하는 친환경 업사이클링 사업을 굿네이버스와 함께 보다 효율적으로,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상생 협력체계 구축하는 내용을 담았다.

    안정하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장은 "유관기관들과 친환경 업사이클링 사업을 통해 실천적 ESG활동을 진행할수 있게 됐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서로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진형 ㈜오렌지디자인 대표와 변의현 ㈜우시산 대표는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와 함께 업사이클링에 대한 소비자 인식개선과 가치소비 확산을 함께 만들어가기를 기대한다"면서 "하나뿐인 지구를 위한 가치소비를 지역사회에 알리기 위한 활동들을 같이 만들어가자"고 포부를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