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동신대 항공서비스학과 '한국외식경영학회 학술대회' 우수상



광주

    동신대 항공서비스학과 '한국외식경영학회 학술대회' 우수상

    동신대 제공동신대 제공
    동신대 호텔항공관광경영학부 항공서비스학과 재학생 4명이 '2022년도 한국외식경영학회 제48차 춘계학술대회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들 학생을 지도한 조현진 호텔항공관광경영학부 교수는 '최우수지도자상'을 받았다.
     
    2학년 기준혁(23), 김철민(23), 오윤주(21‧여), 임주희(21‧여)씨는 조 교수의 지도를 받아 지역특산물과 관련된 밀키트 사업으로 '2022 MA(밀항)전략-밀키트를 항상 접할 수 있는 전략'을 제안했다.
     
    특히 1인 가구 비율, 간편식 시장 규모, 코로나19 시대 소비자 트렌드와 골목상권의 심각성을 분석해 지역 특산품과 지역 골목상권의 메뉴를 밀키트로 만드는 아이디어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손쉬운 접근성이 장점인 어플을 활용한 주문, 구입으로 밀키트를 항상 접할 수 있게 한 전략도 높은 점수로 이어졌다.
     
    김철민 학생은 "공모전 참가와 우수상 수상에 큰 도움을 준 조현진 교수님께 감사드린다"며 "공모전 준비를 위해 최선을 다해준 팀원 모두에게도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조현진 동신대 호텔항공관광경영학부 교수는 "학과 대표로 참가한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해 대단히 영광"이라며 "아이디어 기획과 제안서 발표를 위해 주말도 없이 열정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학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외식경영학회는 외식산업 분야의 국내 최고 학회로, 외식산업 관련 학술 성과를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