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서거석 전북교육감, 초등학생 등교지도로 첫 일정 돌입



전북

    서거석 전북교육감, 초등학생 등교지도로 첫 일정 돌입

    서거석 신임 전북교육감이 1일 초등학생 등교지도로 임기 첫 일정에 돌입했다. 전북교육청 제공서거석 신임 전북교육감이 1일 초등학생 등교지도로 임기 첫 일정에 돌입했다. 전북교육청 제공
    서거석 신임 전북교육감이 1일 초등학생 등교지도로 임기 첫 일정에 돌입했다.

    서 교육감은 이날 오전 전주 우림초등학교 앞 횡단보도와 교차로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일일이 맞았다.

    또 통학로 주변의 교통안전시설을 점검하고, 학생 안전에 위협을 주는 노상 적치물 등은 없는지 살펴봤다.

    이날 등교 안내에는 우림초 교직원, 학부모 및 학교운영위원 등 교육공동체 구성원도 함께 참여했다.

    학생들의 등교 안내를 마친 서 교육감은 학교 방역 상태를 점검하고, 학교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서 교육감은 "안전한 통학은 운전자와 학생 모두가 교통안전 수칙을 지키는 것부터 시작된다"면서 "앞으로 학생과 학부모, 교사 등 교육 주체는 물론 도민과 소통하고 협력하면서 '기쁨과 희망을 주는 전북교육'을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다.

    서 교육감은 오는 4일 오후 2시 전주교육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제19대 전북교육감 취임식을 갖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