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천시, 민선 8기 맞아 새로운 비전·슬로건 제시

뉴스듣기


경인

    이천시, 민선 8기 맞아 새로운 비전·슬로건 제시

    뉴스듣기
    경기 이천시 비전, 슬로건 이미지. 이천시 제공경기 이천시 비전, 슬로건 이미지. 이천시 제공
    경기 이천시가 민선 8기 새로운 출발을 맞아 새로운 비전과 슬로건을 제시했다.
     
    30일 이천시 등에 따르면 이천시장직 인수위원회는 민선8기 이천시정 비전을 '새로운 이천, 함께 여는 미래'로, 슬로건은 '이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로 정했다.
     
    시민의 하나된 힘을 바탕으로 이천의 성장잠재력을 미래의 경쟁력으로 귀결시키겠다는 의지를 함축하는 문구로 '새로운 이천'은 변화와 도전의 의지, '함께'는 소통과 참여, '미래'는 반도체 등 첨단산업과 미래지향적인 교육, 문화, 복지, 그리고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8대 정책과제도 정했다. 당선인의 선거공약을 분야별로 나눠 △양질의 일자리 창출 △품격 있는 복지도시 △행복한 교육도시 △친환경 녹색도시 △매력적인 문화관광도시 △안전하고 살기 좋은 계획도시 △살기 좋은 농촌과 미래농업 육성 △어디서나 편리한 교통환경 등으로 설정했다.
     
    또 4대 시정방침을 △친절과 청렴 △원칙과 공정 △시민중심 △신속한 행정으로 정하고 공직자가 행정을 처리하는 기본적인 자세로 삼도록 했다.
     
    김경희 당선인은 "엄중한 시대적 상황을 극복하고 시민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이천의 미래를 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