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신라스테이, 비건라이프 실천하는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 출시



생활경제

    신라스테이, 비건라이프 실천하는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 출시

    핵심요약

    친환경 소재의 어메니티 제공으로 플라스틱 줄이는 환경 보호에 동참
    호캉스 즐거움에 비건 뷰티와 환경보호 실천하는 의미까지 더한 이색 호캉스

    신라스테이,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제공 신라스테이,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제공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플라스틱 줄이기, 비건 라이프 등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패키지는 비건 코스메틱 아이템과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여행용 키트 및 굿즈를 기프트로 제공하고, 잦은 객실 침구류 교체를 줄이는 '신라스테이 그린 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호캉스와 환경 보호를 함께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친환경 패키지인 '마이 오아시스(My Oasis)' 패키지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비건 뷰티' 아이템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친환경 소재의 포장재로 저자극 자연유래 재료를 사용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트리앤씨(TREEANNSEA)'의 비건 스킨 케어 제품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트리앤씨 사막크림 (1개), △트리앤씨 샌드 듄 사막 미스트 (1개),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로 구성됐으며, 5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역삼, 삼성, 서부산,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습관적인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친환경 소재로 만든 어메니티를 제공하는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 하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선보이는 '세이브 더 어스(Save the Earth)' 패키지는 일회용 어메니티 대신 친환경 욕실 용품과 치약, 칫솔을 사용해 플라스틱 줄이기에 일조할 수 있는 패키지로, 을숙도 생태공원, 낙동강 하구 에코센터 등 호텔 인근유명 생태 관광지도 둘러볼 수 있어 호캉스와 환경보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고객들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긴 일회용 어메니티 대신 고체 샴푸바, 린스바, 바디바로 구성된 여행용 고체 키트와 플라스틱 칫솔 대신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대나무 칫솔 및 고체 치약이 제공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동구밭 여행용 고체 키트(1개), △지구샵 대나무 칫솔, 고체 치약 (1개), △신라스테이 리사이클 베어 (1개)로 구성됐으며, 8월 17일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그린 캠페인'과 함께 진행돼 2박 이상 투숙 시 객실 내 침구류 교체를 진행하지 않으며, 추가 어메니티 제공이 제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