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격전지 거제·통영 찾은 박완수 "민주당 시장 심판해야"



경남

    격전지 거제·통영 찾은 박완수 "민주당 시장 심판해야"

    핵심요약

    "국민의힘 시장, 시·도의원 선출되면 경제 발전 계기될 것"
    "진주·사천을 항공 특례시로 만들 것"

    박완수 경남지사 후보 캠프 제공박완수 경남지사 후보 캠프 제공
    국민의힘 박완수 경남지사 후보는 6·1 지방선거의 공식 선거운동 이틀째인 20일 주요 승부처 중 하나인 통영과 거제에 이어 진주를 찾아 지원 유세에 집중했다.

    박 후보는 4파전(시장선거)의 박빙의 승부가 펼쳐지고 있는 거제를 찾아 "지난 4년간 조선 경기 불황으로 인해 거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이 매우 힘들었다"며 "이번 지방선거가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민주당 시장을 심판하고 박종우 후보를 시장으로 만들어 줄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의힘 시장과 도의원, 시의원이 선출되면 대우조선 회생과 거가대교 통행료 무료화, 조선 국가산업 단지화 등 거제의 경제가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역시 4파전(시장선거)으로 치러지는 고향 통영을 찾아 "문재인 정권 들어 경남이 받은 국비 예산이 인구가 훨씬 적은 전남과 전북, 충북과 충남보다 적었다"며 "자랑스러운 고향 통영 시민들이 제대로 된 통영시로 만들기 위해 이번 선거에서 통영을 제대로 발전시키지 못한 민주당 도지사와 시장에 대해 엄중한 심판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진주를 찾은 박 후보는 "진주와 사천을 항공 특례시로 만들어 항공우주청도 유치하고 항공우주산업클러스트도 반드시 이뤄내야 한다"며 "남부내륙철도가 2027년에 완공되면 수도권에서 2시간 거리인 진주가 대한민국 남부의 거점 도시로서 확연하게 달라질 것"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