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최교진 세종교육감 후보-세종시장애인부모회, 정책 협약 체결



대전

    최교진 세종교육감 후보-세종시장애인부모회, 정책 협약 체결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후보-세종시장애인부모회, 정책협약. 최교진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최교진 세종시교육감 후보-세종시장애인부모회, 정책협약. 최교진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후보 선거캠프는 최교진 후보가 6월 1일 치러지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식선거 운동 첫날 19일 (사)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부모회와 정책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최교진 후보와 세종시장애인부모회는 장애학생들의 교육권 보장을 위해 △특수교육 내실화 △장애인 통합교육 환경 강화 △특수교육 안정화 △장애인 고용 지원 확대를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 자리에서 최교진 후보는 "지난 임기 중 가장 세심히 챙긴 정책 부분 가운데 하나가 특수교육 부분이다."라며 "다시 시민들의 선택을 받게 되면 지금까지 진행한 특수교육 부분에 더해 전국 최고 수준의 특수교육 체계를 갖추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세종시장애인부모회 김재설 회장은 "지난 기간 특수교육에 최 후보가 많은 관심을 두고 정책을 진행한 것을 잘 알고 있다."며 "꼭 당선되어 장애 학생들과 장애인들을 위한 정책을 펼쳐주길 바란다."고 답했다.
     
    한편, 최교진 후보는 세종시교육감 임기 동안 전국 최초로 장애인 사서를 공무직으로 배치하고 교육청에서 장애인 예술단을 창단해 운영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