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진태 '민생체험'으로 자세 낮춰



강원

    김진태 '민생체험'으로 자세 낮춰

    김진태 국민의힘 강원도지사 후보가 20일 동해 묵호항을 찾아 어민들의 일손을 돕고 있다. 김진태 후보 제공 김진태 국민의힘 강원도지사 후보가 20일 동해 묵호항을 찾아 어민들의 일손을 돕고 있다. 김진태 후보 제공 
    김진태 국민의힘 강원도지사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초반 '민생체험'에 주력하며 자세를 낮추고 있다.

    김 후보는 20일 새벽 동해 묵호항 수산시장에서 얼음배달, 경매 고기 운반, 이면수 그물작업 등을 도와가며 어민들과 소통했다.

    김 후보는 "고작 이 정도하고도 이렇게 몸이 뻐근한데 매일 새벽 나와서 이 일을 하는 우리 어민들은 얼마나 고단하겠는가. 어민 여러분 힘내시길 바란다. 어민의 힘이 되는 도지사가 되겠다"며 "우리 밥상에 올라오는 신선한 생선을 위한 어민들의 땀과 노고에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 새벽부터 땀 흘리는 도민들이 대접받는 강원도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날 김 후보는 동해시를 시작으로 강릉시, 속초시, 고성군 등 동해안 중북부 지역을 돌며 지역 주민들을 만나 민심을 들을 예정이다.

    공식선거운동 첫날 첫 행보로 19일 새벽 0시 춘천시 석사동 남부지구대를 찾아 경찰관들을 격려하고 근무여건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