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공식선거운동 첫날부터 영동군수 선거 네거티브 난타전



청주

    공식선거운동 첫날부터 영동군수 선거 네거티브 난타전

    연합뉴스 제공.연합뉴스공식 선거운동 첫날부터 충북 영동군수 선거가 금권선거 논란 등을 둘러싼 치열한 난타전 양상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윤석진 후보는 19일 영동군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돈봉투 금권선거로 군민의 자존심에 큰 상처가 났다"고 주장했다.

    그는 "국민의힘 정영철 후보는 사돈의 행동은 순수했다, 가족은 연루되지 않았다고 주장하지만 소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는 것"이라며 "저는 당당하기에 사법기관이 부르면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다"고 강조했다.

    윤 후보는 또 축산업에 종사하는 정 후보를 겨냥해 "지난 16일 TV 토론회에서 자신의 돈사가 읍내 아파트보다 먼저 생겨 악취에 대한 책임이 없다는 듯 후안무치한 태도를 보였다"며 "지금이라도 군민에게 무릎 꿇고 사과하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앞서 국민의힘 정 후보는 지난 17일 '금권선거 돈봉투', '돈사악취 민원 유발자' 등의 문구가 포함된 문자메시지를 유권자에게 발송한 윤 후보를 검찰에 고소했다.

    그는 "윤 후보가 저를 금권선거 주범으로 오인하도록 유도하는 문자를 배포해 이번 선거를 네거티브로 몰아가고 있다"고 고소 이유를 설명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