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친환경 에너지 확대"…BMW코리아 미래재단-인천관광공사 MOU



자동차

    "친환경 에너지 확대"…BMW코리아 미래재단-인천관광공사 MOU

    핵심요약

    이동식 ESS '넥스트 그린 투-고' 활용, 공사 주관 공익행사 지원

    BMW 코리아 미래재단과 인천관광공사 협약식에 참여한 BMW 코리아 미래재단 고흥범(왼쪽) 사무국장과 인천관광공사 유시경 본부장. BMW코리아 제공BMW 코리아 미래재단과 인천관광공사 협약식에 참여한 BMW 코리아 미래재단 고흥범(왼쪽) 사무국장과 인천관광공사 유시경 본부장. BMW코리아 제공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인천관광공사와 친환경 에너지 활용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BMW코리아 미래재단이 운영하는 에너지 저장소(ESS) '넥스트 그린 투-고(NEXT GREEN TO-GO)'를 활용해 인천 지역사회 내 친환경 에너지 사용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넥스트 그린 투-고를 활용해 공사가 주관하는 공익행사에서 친환경 전력을 제공한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고흥범 사무국장은 "인천관광공사와 상호 협력을 통해 인천시와 협업할 수 있는 보다 체계적인 방안이 마련되어 뜻깊다"며 "향후 적극적인 넥스트 그린 투-고 활용을 통해 공익에 기여하며, 환경 보호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책임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재단이 지난 3월 공개한 넥스트 그린 투-고는 내연기관 발전기와 달리 별도의 연료가 필요 없으며, 이동식으로 제작된 만큼 장소나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전력을 원활히 공급할 수 있고, 작동 시 소음도 적다는 장점이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