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 "겸허한 마음으로 상생에 노력"



포항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 "겸허한 마음으로 상생에 노력"

    18일 기자간담회 "시민들의 냉철함 받아들여 김정재 의원과 봉합 나서겠다"

    기자간담회 중인 이강덕 후보. 김대기 기자기자간담회 중인 이강덕 후보. 김대기 기자"포항발전을 위해 에너지를 한 곳에 모으겠습니다!"
     
    6.1지방선거 포항시장 국민의힘 이강덕 후보는 18일 포항시청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이번 선거에 임하는 각오 등을 밝혔다.
     
    이강덕 후보는 공천과정 중 자신의 컷오프와 관련해 "시민들의 마음을 다른 차원에서 느낄 수 있는 경험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공천과정에서 겪었던 고통과 어려움으로 제 자신을 성찰하고 시민의 바램을 깊이 있게 느끼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 후보는 "시민들의 인식이 이성적이고 냉철하게 바뀌었다.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주도적인 모습이다"면서 "앞으로 분야별 직종별로 의견과 불만들을 듣고 시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지난 공천과정 불거진 김정재 의원과의 대립 등에 대해 봉합과 상생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정치라는 게 다른점이 있어도 녹여서 만들어 가는 것"이라면서 "누구든지 먼저 손을 내밀면 잡아야 하는 것이고, 지역을 통합시키고 에너지를 한 곳에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부의 110대 국정 과제에 맞는 지역정책을 연구해 추진하겠다"며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수렴해서 주관적·주도적인 3선 시장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