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수을 민주당 지방선거 출마자들, 합동공약 발표



전남

    여수을 민주당 지방선거 출마자들, 합동공약 발표

    민주당 여수을지역위원회는 17일 김회재 국회의원과 정기명 여수시장 후보 등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회견을 열고 합동공약을 발표했다. 민주당 여수을지역위 제공 민주당 여수을지역위원회는 17일 김회재 국회의원과 정기명 여수시장 후보 등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회견을 열고 합동공약을 발표했다. 민주당 여수을지역위 제공 6·1 지방선거에 나서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전남 여수을 지역 후보들이 합동공약을 발표하며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민주당 여수을 지역위원회는 17일 김회재 국회의원(여수을)과 정기명 여수시장 후보 등 시장·도의원·시의원 후보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회견을 열고 여수산단 지역본사제 등 7대 공약을 발표했다.
     
    여수시 도약을 골자로 한 7대 공약은 △국가산단 기업들의 지역본사제 추진 △노후국가산단 경쟁력 강화와 안전 확보를 위한 국가산단 특별법 제정 추진 △기후위기 대응 선도도시 대전환 △KTX 전라선 고속화사업 조기착공 △여수~남해 해저터널 조기 준공 추진 △SRT 전라선 투입 조기 시행 △여수 내 국립대학병원 유치 등이다.
     
    이들은 "유능한 민주정부만이 7대 공약을 지키고 여수의 주요 현안 사업들을 해낼 수 있다"며 "여수의 발전과 미래를 담보할 완전히 새로운 정책, 더 든든한 지방정부, 더 유능한 일꾼들을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