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최고의 신기술" 삼성전자 제품들, ISE서 호평



기업/산업

    "최고의 신기술" 삼성전자 제품들, ISE서 호평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열린 ISE 2022에 전시된 삼성전자 상업용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더 월(The Wall)'. 삼성전자 제공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유럽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Integrated Systems Europe) 2022'에서 삼성전자 제품들이 글로벌 영상·음향 전문 매체들로부터 잇따라 호평을 받았다.
     
    15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ISE 공식 미디어 파트너인 '커머셜 인티그레이터'와 'CE 프로'는 삼성의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더 월' 등 총 5개 제품을 '최고의 신기술'로 선정했다.
     
    '더 월'은 디지털 사이니지 하드웨어와 비디오월 하드웨어 등 2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사이니지 전문 운영 솔루션인 '매직인포9'과 '아웃도어 사이니지(OHA 시리즈)'는 각각 디지털 사이니지 소프트웨어, 아웃도어 디스플레이 부문에서, '삼성 플립 프로'는 전자칠판 부문에서 최고의 신기술로 선정됐다.
     
    '더 월 올인원'과 '삼성 플립 프로'는 'AV 뉴스'가 선정하는 '올해의 디지털 사이니지 혁신 제품', '올해의 교육 시장 제품'에 파이널리스트(finalist)로 꼽혔고, '올해의 지속가능 혁신 기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 삼성전자의 ISE 2022 부스는 '이그지비터 매거진'이 선정한 ISE 초대형 전시관 부문에서 '최고의 전시 부스'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의 기술력이 많은 전문가로부터 호평받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