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육우자조금, 신임 대의원회 의장에 정용범·관리위원장 조재성

뉴스듣기


산업일반

    육우자조금, 신임 대의원회 의장에 정용범·관리위원장 조재성

    뉴스듣기
    좌측부터 제3기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정용범 대의원회 의장, 조재성 관리위원장.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좌측부터 제3기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정용범 대의원회 의장, 조재성 관리위원장.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육우자조금)는 제3기 대의원회 의장으로 정용범 대의원, 관리위원장에 조재성 관리위원이 각각 당선되었다고 2일 밝혔다.

    앞서 육우자조금은 지난달 28일 KT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제2회 육우자조금 대의원회 및 제3기 대의원회 의장·관리위원장 선거를 진행했다.

    대의원 30명 전원 참석해 투표를 진행한 이번 선거는 단일후보로 입후보한 정용범 대의원이 무투표 당선으로 제3기 대의원회 의장으로, 조재성 관리위원은 투표를 통해 신임 관리위원장으로 당선됐다.

    금번 선출된 제3기 육우자조금 대의원회 및 관리위원회 임원진은 향후 2년간 육우자조금을 이끌어 나간다.

    조재성 신임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육우 농가 및 산업 종사자 분들을 대표해 국내산 소고기 육우 소비가 더욱 활발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및 유통 지원사업 등을 추진하겠다"며 "나아가 고품질 육우 비육을 위한 안정적 육성 방안 모색과 발전을 도모하고 육우 농가 권익보호를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