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컴퓨터/인터넷

    KTH, 어린이 전용 포털 연다

    뉴스듣기

    ㅇㄹㅇ
    KTH(대표 서정수)가 운영중인 포털 파란이 국내 최초의 어린이 SNS(Social Network Service) 사이트를 열었다.

    티져 사이트로 공개된 ''브루미즈 월드''라는 키즈 서비스는 ''브루미즈 월드'' 주인공 캐릭터들을 소개하고 미니 게임 및 애니메이션을 싣고 있다.

    브루미즈는 치타, 원숭이, 팬더, 기린, 사슴 등의 동물 자동차가 주인공인 3D 애니메이션으로, 이 사이트에는 4-7세 정도의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교육용 컨텐츠 및 게임, 애니메이션 서비스가 제공된다.

    미니 게임, 이벤트 , 애니메이션 , 체험단 등의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교육과 체험을 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파란은 이번 티져를 시작으로 단계별로 서비스를 공개해 오는 8월 오픈 베타 서비스를 거쳐 10월쯤 상용화할 계획이다.

    파란은 브루미즈 월드를 시작으로 키즈 포털 사업을 본격화한다.

    파란은 지난 해 4월, 키즈 포털 및 애니메이션 사업 다각화를 위해 글로벌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삼지 애니메이션(대표 김수훈)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는 등 키즈 사업을 위한 초석을 다지고 있다.

    KTH 파란사업부문장 권은희 상무는 ''''브루미즈 월드는 어린이들이 친구, 부모님과 함께 가상세계를 통해 엔터테인먼트와 교육, 관계맺기를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어린이 포털이라고 볼 수 있다''''면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안전과 신뢰를 주는 양질의 콘텐츠 공급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