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마트이미지,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듣기


산업일반

    스마트이미지,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듣기
    스마트이미지 제공스마트이미지 제공
    이미지 및 솔루션 전문개발 벤처기업 ㈜위즈데이타(대표 이진영)가 포털 멤버십사이트 스마트이미지의 10주년을 맞아 신규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27일 ㈜위즈데이타에 따르면 오는 5월 1일부터 스마트이미지를 가입하는 모든 기간제 멤버십 회원들은 신청기간의 2배를 제공 받는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스페셜, 오너십 등 4개 멤버십 회원제 유형에 상관없이 신규 회원들은 6개월 신청 시에 12개월을, 12개월 신청 시에 24개월을 적용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이미지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신규 및 기존 회원에게 혜택으로 보답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위즈데이타는 지난 2004년 창업, 지난 2019년·2020년 저작권기술부문 대한민국특허대상을 수상한 개발업체다. 25만 컷의 이미지 콘텐츠 저작권과 이미지창작 및 유통 웹 솔루션, AI기반 이미지 DNA 솔루션을 개발했고 벤처, 이노비즈, 굿콘텐츠 인증 및 다수의 이미지 저작권과 기술특허를 보유 중이다.

    또 미국의 Adobe StockPhoto, ShutterStock등 국내외 30여곳의 이미지판매 사이트에 개발한 이미지소스를 수출 중인 기업이기도 하다. 현재 자사의 저작권보유 이미지와 영국 선두업체인 인그램, 일본의 페이리스 및 대만의 TPG등 메이저 이미지사들의 총판으로 이미지를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기간 내 무제한 사용 가능한 기간제 멤버십 및 싱글컷 판매 사이트인 스마트 이미지를 운영 중에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