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농협중앙회 천안시지부, 설맞이 사랑의 떡국 떡 나눔

뉴스듣기


대전

    농협중앙회 천안시지부, 설맞이 사랑의 떡국 떡 나눔

    뉴스듣기
    농협은행 천안시지부는 24일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설맞이 사랑의 떡국 떡 300박스를 천안시에 전달했다. 농협천안시지부 제공농협은행 천안시지부는 24일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설맞이 사랑의 떡국 떡 300박스를 천안시에 전달했다. 농협천안시지부 제공농협은행 천안시지부는 24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설맞이 사랑의 떡국 떡 300박스를 천안시에 전달했다.
     
    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는 농협은행 천안시지부(지부장 김용문)·시금고지점(지점장 이규영)과 박상돈 천안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는 농협은행 천안시지부가 준비한 떡국 떡 300박스를 민간 후원으로 식사를 지원받다가 잠시 도시락 지원이 중단된 어르신과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용문 천안시지부장은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항상 소외 계층을 걱정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농협은행 천안시지부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