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마트방범안전창 윈가드 '세종 윈가드 R&D센터' 기공식

뉴스듣기


대전

    스마트방범안전창 윈가드 '세종 윈가드 R&D센터' 기공식

    뉴스듣기

    세종시 집현동 일원 연면적 2670㎡로 지상 3층 규모…연구실과 실험실, 생산공장 등

    윈가드는 24일 윤준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 윈가드 R&D센터' 기공식을 개최했다. 윈가드 제공윈가드는 24일 윤준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 윈가드 R&D센터' 기공식을 개최했다. 윈가드 제공스마트방범안전창의 대표 브랜드인 윈가드(대표이사 윤준호)는 24일 세종시 집현동 일원에 추진하는 '세종 윈가드 R&D센터' 기공식을 개최했다.

    세종 윈가드 R&D센터는 대지 1967㎡ 연면적 2670㎡로 지상 3층 규모로 건립된다.

    특히 세종 윈가드 R&D센터는 고강도 스테인리스 재질 방범창에 외부 침입을 감지하는 IoT 센서인 윈가드 센서의 R&D 연구실과 실험실을 비롯해 생산 공장 및 안전체험관, 전시 공간 등으로 조성된다.

    특히 한국표준과학연구원, ETRI, KAIST 등 국내 최고의 연구기관과 협력을 통해 첨단기술 기반 시제품의 상용화 및 고도화를 통한 차세대 방범창의 기틀을 마련하는 산실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준호 대표는 이날 기념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응원과 믿음에 보답하도록 더욱 성실히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며 "새로이 신설되는 세종 윈가드 R&D센터를 계기로 윈가드를 대한민국 1등 안전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재연 대전세종 중소벤처기업청장은 "IoT 기반 스마트방범센서와 창호의 융합으로 혁신의 대명사로 성장한 윈가드가 세종시대를 맞이하게 됐다"며 "더욱 더 창조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국민의 안전과 지역경제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국내 대표 스마트 방범 안전창인 '윈가드(WINGUARD)'는 '안전한 세상을 꿈꿉니다'라는 기업 슬로건을 모토로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 혁신을 통해 신뢰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