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전신세계 설 앞두고 성금 5천만 원 전달

뉴스듣기


대전

    대전신세계 설 앞두고 성금 5천만 원 전달

    뉴스듣기

    결연 아동 300명 대상 온누리 상품권 전달…"현지법인 사회적 책임 다하겠다"

    대전신세계 제공대전신세계 제공대전신세계 Art&Science은 설 명절을 앞두고 대전지역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5천만 원 상당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대전신세계는 이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을 방문하고 지역 결연아동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온누리상품권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저소득층 아동 지원과 유성구 드림스타트 결연 아동 대상 식품패키지 지원 등을 위해 사용된다. 식품패키지 박스는 지역 결연아동들의 영양지원을 위해 대전신세계가 마련한 비대면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어린이들도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을 중심으로 구성된 식품박스를 매달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김낙현 대표이사는 "우리 사회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며 "대전신세계는 지역현지법인으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신세계는 대전 서구에 위치한 도솔 청소년 문화의 집에서 '신세계 스마트 스터디룸'을 개관하고, 지역 양육시설 및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희망산타 원정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