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바이블 애니메이션 영화 '십계', 포항 등 전국에서 개봉



포항

    바이블 애니메이션 영화 '십계', 포항 등 전국에서 개봉

    2일부터 배우 장광, 성우 장민혁 더빙출연, 가스펠그룹 헤리티지 OST 참여

    바이블 애니메이션 영화 '십계'가 전국 극장에서 개봉했다.바이블 애니메이션 영화 '십계'가 전국 극장에서 개봉했다.모세가 이스라엘 백성들과 함께 약속의 땅을 향하는 기적같은 여정을 그린 바이블 애니메이션 영화 '십계'(The Ten Commandments, 감독 빌 보이스, 존 스트로내치)가 2일 포항을 비롯한 전국 극장에서 일제히 개봉했다.
       
    CBS시네마가 수입 배급한 '십계'는 하나님께서 애굽(이집트)에 내린 10가지 재앙을 비롯해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보이신 홍해의 기적과 약속의 땅 가나안으로 들어가기까지의 역사를 그리고 있다.
       
    앞서 해외 언론과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십계'는 모두가 알지만 누구나 궁금해하는 '모세의 기적' 이야기와 출애굽의 유구한 여정을 섬세하고 탄탄한 연출력으로 펼쳐내며 극찬을 불러 일으켰다.
       
    애니메이션 영화 '십계'는 오늘날 한국교회 성도들이 붙들어야 할 '약속의 하나님'이라는 출애굽의 강력한 메시지를 제시하며,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 등 수많은 흥행 대작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장광과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 등 다양한 작품에서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한 성우 장민혁이 각각 '하나님'역과 '모세'역으로 더빙에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가스펠그룹 헤리티지가 새롭게 편곡한 찬송가 '오 신실하신 주'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불렀다.
       
    포항CBS는 포항과 경주, 영덕 등 경북동해안 지역교회 성도들을 위해 단체관람과 영화관 대관, 공동체 상영 등을 안내하고 있다.
       
    특히, 문화행사를 위해 영화관을 대관할 경우 영화 상영 전 예배 등 간단한 행사도 진행할 수 있으며, 각 교회나 단체에서 공동체 상영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